HOME > 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자산 980억달성에 경영평가1등급까지..." 김성태리더쉽빛났다!! -김성태 신면목새마을금고 이사장
고광민편집국장이 만난 사람(77)
 
운영자 기사입력  2012/08/31 [10:53]
▲김성태신면목새마을금고 이사장
 
 
 
 
 
 
 
 
 
 
 
 
 
 
 
 
 
 
 
 
 
 
 
 
 
 
-최근 객장 전면 리모델링공사를 성공리에 마치셨는데?
:그간 고객들께서 베풀어주신 은혜를 어찌 갚을까 고민하다 객장을 산뜻히 리모델링해 고객들께서 좀 더 편안한 공간에서 금융업무를 보시도록 하고 싶었다. 주지하다시피 고객들은 신면목새마을금고의 주인이시다. 더욱 편안한 공간에서 금융업무를 비롯해 마음편히 차 한잔 드시고 가실수 있는 공간으로 객장을 만들고 싶었다. 
 
 -자산980억 달성의 금자탑을 이룩하셨는데?
:제가 잘해서라기 보다는 저를 믿고 여지껏 따라준 신면목새마을금고 조합원들의 덕이라고 생각한다. 물론 이사진들 역시 저 김성태를 너무도 잘 성원해준 점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 저희 신면목새마을금고는 조만간 자산 1000억달성을 눈앞에 두고 있다. 또한 양적인 성장에만 그치지않고 질적인 성장까지 도모하는 그리하여 명실공히 지역을 대표하는 금융기관으로 만들어가보고 싶다.
 
 -끝으로 신면목새마을금고 조합원들께 한 말씀하신다면?
 :신면목새마을금고의 놀라운 성장이 있기까지 저를 믿고 따라준 조합원 한분한분께 이 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 저희 신면목새마을금고는 저렴한 금리의 대출 그리고 예금 여기에 보험상품까지 금융 전 품목을 취급하고 있으며 지역금융기관으로서 지역사회내에서의 봉사등의 "역할과 책임"도 성실히 이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신면목새마을금고를 중랑의 대표하는 지역금융기관으로 도약시켜나가도록 최선을 다해나가보겠다. 잘 지켜봐달라!    


기사입력: 2012/08/31 [10:53]  최종편집: ⓒ jrj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