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일대학교 실내디자인학과, 지역사회 독거 어르신의 주거환경 개선 및 제작 가구 지원 전달식 진행
 
운영자 기사입력  2024/11/07 [17:33]

  © 운영자



서일대학교 실내디자인학과지역사회 독거 어르신의 주거환경 개선 및

제작 가구 지원 전달식 진행

▣ 지역협력 ICT-AI 휴먼케어 프로젝트 일환으로 지역사회 취약 어르신들을 위해 주거환경 개선 및 제작 가구 지원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관장 최귀선)은 서일대학교(총장 오선실내디자인학과와 함께 6(지역사회 지역사회 독거어르신의 주거환경 개선 및 제작가구 지원을 위한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서일대학교 실내디자인학과는 2024년 주거환경개선 프로젝트 중랑사랑’ 지역사회협력 ICT-AI 문제해결 프로젝트를 일환으로 지역사회 독거 취약 어르신이 안전하고 편리한 주거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가구를 제작하여 전달하였다.

전달식에 참석한 서일대학교 실내디자인학과 이종희 교수는 우리 지역사회 어르신들이 조금이나마 편안한 주거공간에서 지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나눔을 계획하고 준비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고자 하는 대학의 방향에 맞춰 정기적인 지원을 하고 이를 통해 ESG 사회적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 최귀선 관장은 "중랑구 내 취약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사랑이 담긴 후원품을 전달해주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나눔확대를 통해 중랑구 내 소외계층 복지 사각지대가 최소화될 수 있도록 진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4/11/07 [17:33]  최종편집: ⓒ jrjn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중랑구의회-(사)생명나눔실천본부 따뜻한 정나누기 행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