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KSPO경주사업총괄본부 중랑지점, 신내노인종합복지관에 온누리상품권 200만원 전달
 
운영자 기사입력  2023/10/04 [15:25]
▲     © 운영자

KSPO경주사업총괄본부 중랑지점신내노인종합복지관에 온누리상품권 200만원 전달

 

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종범)은 지난 21일 KSPO경주사업총괄본부 중랑지점에서 지역 내 저소득 소외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온누리 상품권 2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된 온누리 상품권 200만원 중 100만원은 지역 전통시장을 이용하여 식료품 구입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 더불어 저소득 소외계층 어르신 92에게 온()마음키트를 전달하여 소외되지 않고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하였다.

 

나머지 온누리 상품권 100만원은 잔치국수 재료를 구입하여, 10월 노인의 날을 맞이하여 지역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무료 식사를 대접해 드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안형준 지점장은 중랑구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년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후원을 하게되었다많은 돈은 아니지만 필요한 분들에게 사용되었으면 좋겠다앞으로 경주사업총괄본부 중랑지점은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김종범 관장은 지역 내 소외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온누리 상품권을 전달해주신 KSPO 경주사업총괄본부 중랑지점에 감사드리며이번 온누리 상품권은 지역 어르신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잘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23/10/04 [15:25]  최종편집: ⓒ jrj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