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전력공사 동대문중랑지사, 한가위 맞이 지역 홀몸 어르신들을 위해 신내노인종합복지관에 식료품 키트 전달
 
운영자 기사입력  2023/09/20 [09:06]
▲     

 

한국전력공사 동대문중랑지사, 한가위 맞이 지역

 

몸 어르신들을 위해 신내노인종합복지관에 식료품

 

트 전달

 

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종범)은 지난 18() 한국전력공사 동대문중랑지사에서한가위를맞이하여 지역 저소득 홀몸 어르신 91명을 위해 식료품 키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은 복지관 3층 로비에서 진행되었으며, 한국전력공사 동대문중랑지사 박민영대리 외 1,구립신내노인복지관김종범 관장 외 2명과 함께하여 지역 내 저소득 홀몸 어르신들이 외롭지 않고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이번 식료품 키트는 배, 사과, , 한과, 국수 등 8품목으로 구성되었으며 18()부터 일주일 동안 담당 사회복지사 직접 어르신 댁에 가정 방문하여 전달할 예정이다.

 

한국전력공사 동대문중랑지사 박민영 대리는 올해 추석 연휴가 길어 지역 어르신들이 더욱 소외되고 집에서 보내야 할 시간이 많아져 걱정이 된다. 식료품 키트 나눔으로 풍성하고 외롭지 않은 한가위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 김종범 관장은 매번 지역 내 소외되고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해힘써주셔서 감사를 드린다. 이번 한가위 식료품 지원으로 지역 저소득 홀몸 어르신들에게미소를 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며 감사를 표했다.


기사입력: 2023/09/20 [09:06]  최종편집: ⓒ jrjn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중랑구의회-(사)생명나눔실천본부 따뜻한 정나누기 행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