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중랑구의회, 제262회 정례회 구정질문 실시
- 구정 현안과 문제점 등 질문 및 개선책 제시 -
 
운영자 기사입력  2023/06/22 [19:56]
▲    김민주
▲ 이윤재   
▲ 이은경   
▲ 신예진  


중랑구의회
, 262회 정례회 구정질문

 

실시

- 구정 현안과 문제점 등 질문 및 개선책 제시 -

 

중랑구의회(의장 조성연)가 지난 21일 개최된 제262회 정례회 제2차 본회의에서 구정 주요 현안에 대해 구정질문을 실시했다.

이번 구정질문은 김민주이은경이윤재신예진 등 총 4명의 의원이 구정 현안과 문제점에 대해 질문하고, 이에 대한 개선책을 제시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김민주 의원은 서울장미축제와 중랑장미공원 관련 발전 방향에 관한 건 옹기테마공원, 옹기테마체험관 등 운영 관리 전문화에 관한 건 동물복지 정책 및 운영의 전문화에 관한 건 등 총 3건에 대하여 질의를 하였고, 소관 국장의 답변을 들었다.

 

이은경 의원은 간판정비 사업과 매대입간판에 관련의 건 중랑구 체육시설 건립에 관한 건 등 총 2건에 대해서 문제점을 제기하고, 개선책을 촉구하는 등 구정질문을 실시했으며 이에 대해 구청장 및 소관 국장의 답변을 들은 후 보충질문을 통해 추가 대안 제시를 이어갔다.

 

이윤재 의원은 묵동 롯데시네마 좌회전 구간 신설을 제안하고 소관 국장의 답변을 들었다.

 

마지막으로 신예진 의원은 면목역 광장 재정비 사업과 관련해서 문제점을 제기하고 이에 대해 구청장의 답변을 들었다.

 

중랑구의회 제262회 정례회는 622일 제3차 본회의에서 2023회계연도 결산 승인의 건, 2023년도 행정사무감사 결과보고서 채택의 건, 일반 안건 등을 처리하고 정례회의 모든 일정을 마무리 하였다.


기사입력: 2023/06/22 [19:56]  최종편집: ⓒ jrjn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중랑구의회, 제271회 임시회 폐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