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중랑구의회, 서울시구의회의장협의회 ‘지방의정대상’ 수여식 개최
박열완·장신자·김영숙·최은주 의원 ‘지방의정대상’ 수상
 
운영자 기사입력  2021/11/24 [13:16]
▲    


 

중랑구의회, 서울시구의회의장협의회 지방의정대상

 

수여식 개최

 

 

- 박열완·장신자·김영숙·최은주 의원 지방의정대상수상 -

 

서울특별시 중랑구의회(의장 은승희)는 지난 23일 중랑구의회 의장실에서 ‘2021년 서울특별시구의회의장협의회 지방의정대상수여식을 열었다.

지방의정대상은 서울특별시구의회의장협의회에서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하고 시민 복리 증진에 기여한 공로가 큰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중랑구의회에서는 박열완·장신자·김영숙·최은주 의원이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박열완 의원(면목3·8, 망우3)은 제8대 중랑구의회 복지건설위원회 위원으로서 서울특별시 중랑구 한국수화언어 활성화 지원 조례, 서울특별시 중랑구 사회복지사 등의 처우 및 지위향상을 위한 조례등을 발의해 지역사회 내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기반을 마련해왔고, 장신자 의원(1·2) 역시 복지건설위원회에서 활동하며 묵2동 도시재생사업 등에 대한 구정질문을 통해 지역 현안 해결에 앞장서고, 의원연구단체 활동으로 포스트코로나 시대 교육복지를 실현하기 위한 구체적인 정책 방향을 제시하였다.

 

8대 후반기 부의장으로서 중랑구의회를 이끌고 있는 김영숙 의원(중화1·중화2)3선 의원으로서의 경험과 지혜를 바탕으로 의회가 균형 있게 성장할 수 있도록 의원간, 의회와 집행부간 조율의 역할을 다해왔고, 8대 후반기 의회운영위원장이자 행정재경위원으로 활동한 최은주 의원(면목본동·면목2·면목5·상봉2)은 의원 사이 소통과 협력에 총력을 기울이며, 서울특별시 중랑구 주민참여 기본 조례등의 제·개정을 통해 구민의 권익을 신장해왔다.

 

수여식 후 의원들은구민의 뜻을 대변하는 구의원으로서 본연의 역할을 다했을 뿐인데 이런 큰 상까지 주셔서 매우 기쁘다면서 임기 마지막까지 지역 발전과 구민의 행복 증진을 위해 열심히 현장을 누비겠다고 입을 모았다.


기사입력: 2021/11/24 [13:16]  최종편집: ⓒ jrj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