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마사회 중랑지사, 지역사회 취약 어르신의 건강한 식사를 지원하기 위한 나눔 펼쳐
 
운영자 기사입력  2024/06/14 [15:12]

  © 운영자



한국마사회 중랑지사지역사회 취약 어르신의 건강한 식사를 지원하기 위한 나눔 펼쳐

▣ 지역사회 취약 어르신들을 위해 이웃사랑 나눔 기부금 400만원 지원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관장 최귀선)은 한국마사회 중랑지사(지사장 유승일)와 함께 14(지역사회 취약 어르신 지원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한국마사회 중랑지사는 취약 어르신들을 위해 이웃사랑 나눔 기부금 400만원을 전달하였다전달받은 기부금으로 지역사회 내 빈곤 독거어르신의 건강한 식사를 지원하기 위해 갈비탕육개장쇠고기장조림과일 등으로 구성된 영양 식료품’ 키트를 준비하여 전달할 예정이다.

 

한국마사회 중랑지사 유승일 지사장은 우리 지역사회 어르신들이 조금이나마 건강한 식사를 하시길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나눔을 계획하고 준비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어르신을 위해 정기적인 지원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 최귀선 관장은 "중랑구 내 빈곤 독거어르신들이 건강한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사랑이 담긴 후원금을 전달해주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나눔확대를 통해 중랑구 내 소외계층 복지 사각지대가 최소화될 수 있도록 진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4/06/14 [15:12]  최종편집: ⓒ jrjn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중랑구의회, 2024년 의회교실 개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