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중랑구의회 행정재경위원회, 현장 의정 활동 실시
- 제269회 정례회 기간 중 소관 사업지 방문 -

 
운영자 기사입력  2024/06/05 [09:54]

  © 운영자

 

  © 운영자




중랑구의회 행정재경위원회, 현장 의정 활동

 

 

실시

 

- 269회 정례회 기간 중 소관 사업지 방문 -

 

서울시 중랑구의회(의장 조성연) 행정재경위원회(위원장 전경구)가 지난3269회 정례회 행정사무감사 기간 중 행정 집행 현황 및 실태 파악을 위해현장을 방문하였다.

먼저 행정재경위원회는 금년 3월에 개관한 중랑양원미디어센터를 방문하였다. 중랑양원미디어센터는 주민들이 쉽게 미디어에 접근하고 다양한 미디어 문화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설이다. 각종 운영프로그램사업 실적 등에 대한 설명을 듣고 시설 내부를 둘러보며 운영 현황의 적정성 등을 꼼꼼히 살폈다. 또한 최근 5월에 개관한중랑실내놀이터 2호점도 방문하여, 13종의 놀이기구와 휴게실 등 내부를 둘러보며 시설 상태를 살펴보고 놀이기구의 안정성 등도 꼼꼼히 점검했다.

마지막으로 의원들은 봉화산 옹기테마공원을 방문하여 옹기, 한지, 목공예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관, 옹기정원, 전망대, 산책로 등을 둘러보았. 의원들은 현장방문에서 사업의 진행 상황을 점검하고 체험 프로그램의 다양성을 높이는 방안을 모색할 것을 요청했다.

현장 방문을 마친 전경구 행정재경위원장은 이번 둘러본 현장들은 구민이 안전하고 편안한 생활을 영위하기 위한 사업이 진행되는 현장이라면서 사업들이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행정재경위원회가 앞장서구민의 편익 증대를 위해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기사입력: 2024/06/05 [09:54]  최종편집: ⓒ jrjn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중랑구의회, 2024년도 제2회 추경안 예결특위 구성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