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시설관리공단, 고객만족도 향상 및 ESG 경영확대를 위한 전직원 친절 교육 실시
중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동열)은 지난 12일 전직원을 대상으로 소통과 공감 역량을 강화한 친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23년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친절 교육’을 시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교육은 친절 교육 전문 강사로부터 △고객 유형별 응대 방법 △악성 민원 응대법 △ 민원 응대 시 나의 감정관리 등 업무에서 필요한 내용을 배울 수 있어 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공단은‘친절한 우리 공단 중랑의 자랑입니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친절 역량 향상의 의지를 다지기도 했다.
이동열 이사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구민과 소통하는 다양한 방법을 숙지하여 더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단으로 거듭나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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